-
몰게지에 이자에…한달에 나가는 돈이 빠듯합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수리며 관리에 또 돈이 나가지요…
타운 하우스나 콘도사시는분들은 또 따로 돈이 나가고…만약에 지금 집값이 3%-5%만 오른다고 가정하면,
20만불 집이 일년후 21만불… 일년에 만불을 번셈이조.렌츠로 사시는분들은 최소 한달에 1000불 저금할수 있다고 보면
일년에 12000불 번거죠… 대충 모이는돈이 비슷합니다…그냥 쉽게봐서, 집값이 만약 떨어지지 않고 고정되면…
일년에 12000불씩 까먹는셈이죠….이러니 입에 거품물고 집값 오른다고 하는거 이해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