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인터뷰 근대 문제는

  • #152160
    크황 76.***.177.193 3897

    다음주에 어카운팅회사 인터뷰가 있습니다. 문제는 unofficial transcript를 가지고 오라는대 그 언오피셜 성적표에는 제가 retaken한 클래스가 안들어있습니다. 회사에서는 unofficial transcript를 가지고 오라고 그러고 문제는 제가 지피에이를 낼때 retaken한 클래스 지피에이는 빼버리고 계산을 했거든요. 나중에 오퍼를 받고 official transcript를 가지고 오라고 그러지 않을까요? 그러면 그 클래스들을꺼 까지 계산을 하면 지피에이가 틀려지거든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합니다!

    • simple 64.***.211.64

      간단합니다. 원글님께서 꾸며내거나 조작한 것이 있습니까? 재수강했냐고 물었는데 아니라고 거짓말하셨습니까? 아니면 문제없습니다. 그냥 요구하는 서류를 가져가시면 됩니다. 두 가지 서류에서 차이점이 보인다고해도 그것은 학교의 문제지요. 조작하지 않는 이상 문제없습니다. 물론 언오피셜 성적표도 자기가 작성하는게 아니라, 적어도 학교 웹사이트에서 프린트한 정도는 되야겠지요.

    • ISP 206.***.89.240

      오피셜 transcript 하고 unofficial transcript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 하시는지요?

      차이는 오피셜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직접 님이 회사로 봉투에 실이 찍힌채로 가는걸 말하는거구요. 언오피셜의 경우에는 님이 학교에서 직접 받아서 님이 오픈해서 실이 broke 된 걸 말하는 겁니다.

      그러니 님이 걱정 하실건 없는건 같습니다.

      그냥 회사에다가 official transcript 보내면 안되겠냐 라고 말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