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20세된 학생이거든요.
영주권자 이구요.
중학교때 이민와서 한번도 외국에 나갈 기회가 되지 못해서 나가지 못했었읍니다.
그러나 올해 내가 다니는 교회에서 중국에 갈 기회가 되서 중국을 한번 갔다올려고 하거든요?
궁금한것은,
중국 비자를 받아야 되겠지요? 중국 비자 받는것이 궁금해서 이곳에 글올립니다.
중국 비자 받는데 무엇이 필요하고(비자 받는데 필요한 모든것), 또 비용 정도는 얼마나, 이곳은 L A 인데 중국 대사관 내지는 영사관 위치는 ?
너무 모르는 것이 많아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듣고싶읍니다.
알고 계시는 대로 친절한 답변 부탁드리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