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판매

  • #392511
    궁금 69.***.242.130 4401

    한국으로 귀국하게되서 차를 팔려고 하는데요.
    2007 Hyundai Elantra Sedan (22,000마일, 무사고)이면 어느 정도 가격에 팔 수 있을지 궁금해서요. 혹 차를 팔때 관련 절차나 잘 아시는 딜러가 있으시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현재 LA에 있습니다.

    • 차구함 75.***.37.46

      얼마 생각하고 계시죠? 전화번호나 이메일 남겨주세요.

    • D 216.***.205.61

      6000

    • vitamin 69.***.78.98

      주변에 carmax가 있으면 그곳에 가져가서 appraisal을 받아보세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에 사겠다고 가격을 줍니다. 그 가격을 기준을 해서 판단하시면 됩니다.

    • sam 64.***.6.224

      윗분말처럼 carmax 가격 일단 받아두시고 근처 딜러가서 500-1000불 더 주면 팔겠다고 해보세요.
      개인거래도 비슷한 수준으로 놓고 파시면 되겠습니다.

      연식에 비해 마일리지가 적으니 좋은 가격에 파실수도 있겠네요.
      KBB는 그냥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