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을 공원에서 주웠습니다.
버린건지는 모르지만..꽤 오래된 보이네요..
그냥 버리기도 아깝고..
집사람이 휴대폰이 없는데..대신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님…밧데리도 떨어진 휴대폰을 충전하는 걸 사서..
주인을 찾아주기라도 해야하나..
도움말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휴대폰을 공원에서 주웠습니다.
버린건지는 모르지만..꽤 오래된 보이네요..
그냥 버리기도 아깝고..
집사람이 휴대폰이 없는데..대신 사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님…밧데리도 떨어진 휴대폰을 충전하는 걸 사서..
주인을 찾아주기라도 해야하나..
도움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