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변경후

  • #473834
    sun 76.***.222.101 2273

    140과 485 팬딩중에 이사를 하게 되어서 지난 8월 20일에 온라인으로 주소 이전 신고를 다 하였습니다. 그런데 8월 22일에 이민국에서 이메일이 와서 EAD카드를 8월 22일에 보냈다고 하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Customer Service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자기네에게 카드가 다시 돌아왔다는 기록이 없으므로
    처음부터 fee를 내고 다시 EAD카드를 어플라이 하라는 황당한 대답을 들었습니다.

    메일이 포워딩 안되고 돌아가지도 않았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시 경험있으신 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