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대학교에 입학한 한인들 입시부정 사례 조사한다고 하든데

  • #3696573
    뉴욕타임즈 기자 107.***.177.190 464

    상황이 어떻케 돌아가고 있나요. 뉴욕타임즈 기자가 탐사보도할것이라고 하든데….
    한국에 모 장관후보자 자녀가 미국시민권자 신분이자 중3 신분으로 수준높은 저널에 여러편의 논문을 발표해서 천재라고 하든데 진짜인가요. 수학, 사회과학, 경제에 관한 다수의 논문을 발표했다는데 역시 한국인들은 입시에 관해선 아인시타인도 되었다가 여튼 팔방미인들이 많아요.

    • 꼴깝들하네 47.***.238.36

      꼴깝들 하네…미국 대학 교수들 그렇게 만만하지 않아…고등학생들이 논문 썼다는 것 구라라는 것 다 알고…그냥 SAT나 학점 그런것 과 다른 EC 고려해서 뽑지 논문썼다고 뭐 가산점 줄 만큼 멍청하지 않아.

    • 88 104.***.67.145

      ㅋㅋㅋ 지 나라들 부정이나 잘 심청 분석해보라고 그래라 똥묻은 미국개들이 겨묻은 한국개들에게 ㅋㅋㅋ

    • 88 104.***.67.145

      한가지 더 말하자면
      조국사태나 한동훈 딸같은 경우가 사회적 문제 즉 공정과 정의의 개념에서 사회적 문제가 되는 경우의 나라는 지구상에 딱 한나라, 대한민국밖에는 없다. 딱 한나라가 대한민국이라 나쁘다는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 아주 특별하다는 의미이다. 나는 최대한 좋은 의미에서 말하고 있는것이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이런게 이슈가 되지 못할정도로 개차반인 나라이다.
      정의란 무엇인가 라는 책을 쓴 하버드 교수도 미국에서 전혀 주목을 못받았는데 한국에서만 엄청 관심을 받아 본인도 깜짝 놀랄 정도로 한국이 특별하다. 미국의 더러운 똥 잣대에다가 한국의 잣대를 오명시키지 말아라. 한국의 문제는 한국에서 폴어야지 왜 더 드러운 외세를 빌릴려고 하나? 미국 시스템이 깨끗할거 같냐? 아니다

      • 꼴깝들하네 47.***.238.36

        정의? 똥잣대??ㅋㅋㅋ..
        놀구 있네…솔직히 지 자식이 그러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남의 자식 그랬다면 쌍심지를 켜고 밝혀내는…
        조로남불 사태를 보면 잘 알잖아…
        말하자면 “사촌이 기와집 사면 배가 아프다”는 나쁜 습관 때문에 그런것은 아니고??
        미국이 똥잣대? 나름대로 합리적인 나라야. 무식한 소리 하지 말아라.
        한국은 그놈의 사(촌)기(와집)배(아픈) 문화 때문에 대학들에서 “기여입학제”도 못하잖아. 어차피 돈많은 재벌들 자녀들 한국 대학에 입학못하면 미국에 가서 다들 공부하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