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몇년 전에 미국에 들어와 작년에 영주권을 받았읍니다.
서류가 진행중일떄는 영주권 받자마자 한국을 다녀오리라 생각했던것이 막상 받고보니 그게 또 마음같이 않되네요
하지만 올해는 꼭 한번 같다올려고 하는데 궁굼한것은,
영주권 받고 여행하는데 약간 변동이있다고 해서 질문드리거든요?
1,출입국 카드는 전부 써야되는지가 궁굼하고,
2,미국 다시 들어올때 일반 여행객이 이용하는 출구와 시민권자 출구용이 따로 있다고 들었는데 영주권자는 어느 출구를 이용해야 하는지등 기타 제가 모르는 여행시 주의사항 등이 궁굼해서 질문드리니 너무 책망하지 마시고 답변 주시면 대단히 감사합니다.
답변에 미리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모두 모두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