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전 지금 eb-2 로 영주권 진행중입니다.
140 이 일주일 전에 승인났고 485승인을 기다리는 중에
회사에서 해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갑자기 일이 이렇게 되서 너무 당황스럽고 힘들어서 글을 올리니
조언부탁드립니다
140.485 는 작년 12월에 동시 접수했구요
와이프와 같이 진행중입니다
제 와이프는 지금 opt 가 살아있구요..
저와 와이프 ead 카드 유효기간은 내년 2월초입니다
저는 h-1b도 가지고 있구요
만약에 이도 저도 안되면 와이프가 학생비자를 다시 유지하면 제가 f2비자로 갈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도 학생비자였다가 케이스를 진행하게 되어서 제 학생비자는 끝났구요..만약에 제가 h-1 에서 학생비자로 바꿀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이도저도 안되면 한국에 들어가야 할거 같은데
그상황이 되기전에 어떻게든 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이민국에 퇴사 나 스폰서 를 그만한다는 신고를 해야 하나요? 아님 어떻게 하나요?
만약 퇴사통보가 된날 부터 얼마 안에 미국을 떠나야 하나요
제가 알기로는 485 신청후 180일 이후는 동종 업종으로 이직 하면 485는 계속 진행할수 있다는거 같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이런일이 생겨서 너무 힘이 드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