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입양을 했습니다.

  • #473977
    구름 71.***.2.28 2207

    제가 한국에서 어떤분에 아이를 입양을 해서(갓난아기), 미국에 데리고 들어와 입양절차를 밟고 일년만에 코트에서 정식 부모 판결을 받고 입양 썰티피케잇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저희 부부는 둘다 시민권자이구요.이제 판결받은 이후 동거 한지 이년이 되어와서 아이에 시민권을 신청 할려고 하는 데요.

    이민국 사이트에 가서 보아도 영어가 짧은 관계로 서류를 1-600A를 신청을 해야 하는지 1-600을 신청을 해야하는지 모르겟네요.
    아시는분좀 가르쳐 주세요. 우리딸아이는 생후 6개월만에 미국에 들어와 이제 3살 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