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Primus라는 전화회사에서 한국통화시
분당 4.9 cent offer가 왔습니다.혹시 Primus 서비스 사용하신분
계신가요?제가 보기에는 분당 4.9 cent는
좋은 가격 인것 같은데 Primus라는
회사는 처음 들어봐서 약간 의심이 갑니다.앤도버 에서..
안녕하세요,
Primus라는 전화회사에서 한국통화시
분당 4.9 cent offer가 왔습니다.
혹시 Primus 서비스 사용하신분
계신가요?
제가 보기에는 분당 4.9 cent는
좋은 가격 인것 같은데 Primus라는
회사는 처음 들어봐서 약간 의심이 갑니다.
앤도버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