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살짜리 사내아이가 있습니다. 지금 취업비자 상태로 살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아주 확실한 플랜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를 위해서 적금같은 것을 들어 두고 싶습니다.
누가 학비를 지금부터 turst bond(?) 같은 것에 일정액 적금해 놓으면 이 다음에 아이가 대학가서 학비 걱정 안해도 좋고 세금도 안내서 좋다고 조언해 주었는데 혹시 이런 것에 관한 경험이나 정보를 좀 올려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한살짜리 사내아이가 있습니다. 지금 취업비자 상태로 살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아주 확실한 플랜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를 위해서 적금같은 것을 들어 두고 싶습니다.
누가 학비를 지금부터 turst bond(?) 같은 것에 일정액 적금해 놓으면 이 다음에 아이가 대학가서 학비 걱정 안해도 좋고 세금도 안내서 좋다고 조언해 주었는데 혹시 이런 것에 관한 경험이나 정보를 좀 올려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