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입국시 여행허가서 or H1 Visa stamp

  • #474155
    비자 128.***.57.65 2214

    I 140과 485팬딩중 와이프가 한국에 들어가는데요 재입국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H4 비자 스탬프를 받아서 들어 와야할지….아니면 여행 허가서를 가지고 들어와야 할지…

    여행허가서를 가지고 들어오게되면 H4 status는 사라지는건가요?
    와이프 혼자 가는데 대사관가서 비자 스탬프 받고 하는 절차가 너무 복잡해서요…애도 있고…H4를 유지하려면 비자 스탬프를 받아서 들어와야하는지 궁금하네요…여행허가서로 들어와서 H4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은 없나요???

    저도 얼마 안있으면 해외 학회에 나가야 하는데 H1상태를 유지하려면 한국으로 가서 비자 스탬프 받아서 그래서 들어와야 하는건지..너무 복잡하네요…

    고수님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