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오퍼레터 사인후 취소가능한가요?

  • #3377815
    Zerocool 68.***.161.192 1953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처음 리크루터 통해 잡오퍼레터에 싸인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이제 drug테스트만 하면 되는데요…
    기존직장에서 더 좋은 연봉을 제시해줘서 마음이 바꼈는데..
    이경우 취소이메일만 보내면 되는지요?
    그리고 리쿠리트한테만 이메일을 보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리크루터하고만 일을 진행했었거든요.

    감사합니다

    • Slim 192.***.54.39

      네, 정중하면서 짧게 이메일로 통보하시면 되요.

    • Brown 155.***.168.237

      I got better job bitch .txt them

    • huiop 96.***.20.145

      당연히 가능합니다.

      다니다가도 그만 둡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유학 50.***.27.253

      바람직하지는 않지만,
      가능은 합니다.
      최대한 정중하게 설명하세요.
      적을 만들어 좋을거 없으니까요,

    • ㅂㅈㄷㄱ 174.***.11.148

      기존회사에서 더 좋은 오퍼라….
      회사에서 넌 언제든 나갈 놈이다….라고 이제부터 생각을 할텐데….
      레이오프 1순위된거 축하한다

      • aws 209.***.76.168

        말도 안돼는 소리 – 미국에선 제 목소리 안내는게 손해임.

    • 99.***.251.199

      미국회사에서 로열티 같은건 없다. 누구나 나갈준비를 하거나 입질이 오면 움직일 준비를 한다. 그래서 많은 경우는 다른곳에서 오퍼를 받아놓고 그것을 현제 연봉을 올리는 미끼로 사용을 하지. 회사에서 사람을 뽑을 때 가끔 감이 오는 경우도 있다. 아…이사람 별로 옮길것 같지 않은데…..한번 나갈려고 하면 찍히다니??? 미국회사에서 그럴일 없고 카운터 오퍼를 준다는 것 만으로도 이미 그사람은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