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말 접수 140, 485승인 – Texas, EB2

  • #474550
    Well 70.***.106.56 2254

    이사와 아내의 출산으로 정신없이 지내다
    몇주만에 겨우 이민국 웹에 접속하여 확인해보니
    10월 9일자로 승인이 되었네요.
    어제 날짜로 우편 메일도 받았습니다.

    EB-2 Texas이고,접수는 텍사스였으나 140,485는
    캘리포니아로 이관되었다가 다시 텍사스로 돌아온
    케이스입니다. 변호사 이야기로는 트랜스퍼탓에
    좀더 시간이 걸리지 않았나 하네요.
    Follow-to-Join 으로 올 2월에 접수한 아내의 485는
    검토중인지 업데이트만 되고 아직 승인메일은 없군요.

    PERM 04.2007 접수 + 승인에 1주 소요
    RD 07.27.2007
    ND 09.27.2007
    AP, EAD card 승인 : 10.2007
    텍사스로 트랜스퍼 : 03.2008
    140,485 승인 : 10.9.2008

    • 축하 68.***.9.134

      저희랑 비슷하게 접수하셨네요. 저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저희도 EB2) 변호사가 11월 안에는 나올꺼라고 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축하드려요!

    • 신입사원 71.***.81.26

      eb2 신청하는데 변호사 비용과 함께 얼마나 드나요?

    • 동창 67.***.38.12

      eb-2에 신청하려 하는데 좋은 변호사와 비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