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H1으로 있는데요, 현재 회사에서 몇년간 영주권 말만하고 계속 질질 끄는게 짜증나서 올 초에 자비로 NIW 했습니다. EAD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이거 받자마자 다른 회사로 옮기려구요. 물론 140 승인난건 아니지만 H1도 5년째고 그냥 영주권 안되면 한국 가는걸로 생각하고 있어서요.
EAD로 회사 옮겼는데 나중에 영주권 심사시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position은 한단계 올라가는 형식이고 job description은 많이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