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에 살고있는 한국에서 온 남학생입니다
아무래도 혼자서 학원을 다니다보니까 부족한점이 많아서 개인튜터를 하고싶습니다.
교포분도 좋구요, 혹시 네이티브친구있으시면 소개시켜주셔도 좋아요, 시간과 횟수는 나중에 정해도 괜찮으니까 메일로 답변부탁드릴꼐요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에 살고있는 한국에서 온 남학생입니다
아무래도 혼자서 학원을 다니다보니까 부족한점이 많아서 개인튜터를 하고싶습니다.
교포분도 좋구요, 혹시 네이티브친구있으시면 소개시켜주셔도 좋아요, 시간과 횟수는 나중에 정해도 괜찮으니까 메일로 답변부탁드릴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