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개월 전에 여행허가서랑 EAD 같이 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 깜깜 무소식이네요. 인포패스도 2번이나 갔고 전화도 해봤지만 승인될 기미가 안 보이네요. 당장 다음주 친동생 결혼이라 뱅기표도 다 끊어놨고 짐도 다 싸놨는데..여행허가서가 안 나와서 발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인포패스에서 emergency letter를 써오면 임시 여행허가서를 발급해 준다고 하는데 emergency letter를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 하는지요, 혹시 발급 경험 있으신분 계시면 도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미국 나와서 영주권 신청하고 한국 처음 방문하는건데 참 힘드네요. emergency letter를 제가 그냥 동생 결혼식 때문에 꼭 가야 한다고 쓰는것이 나을까요? 아님 다른 핑계를 대는 것이 좋을지..어떻게 해야 발급 받을 확율이 높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