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 영국도 자살이….자살 막는 방법

  • #3106607
    G 174.***.141.69 162

    자살이 여기저기 많나봐요. 어떤 사람은 죽는게 무서워 공황증에 걸리기도 하는데 왜 자살을 선택하는지…
    일본도 장난 아닌가바요
    http://news.donga.com/home/3/all/20170903/86145852/1

    제가 그래서
    자살을 방지하는 묘안이 떠올랐는데
    혹시 설득력이 없을지도 모르니까 본인 경험들따라 피드백좀 해주세요.

    대전제: 섹스가 자살을 막아준다!

    일단 자발적 섹스로 쾌락을 지속적으로 얻으면
    한번이라도 섹스 더하고 싶어서 자살할려고 과연 할까요?

    저 아래 50대 아저씨도 무엇때문에 살겠어요?
    현재는 재미도 없고 애들도 없고 왜 사는지 모르고 고달프지만, 왜 푸셥 150번을 하며 열심히 사시겠어요?
    앞으로 있을 그 꿈같은 섹스를 희망하며 계속 열심히 오늘을 사는거죠. 그러다보면 언젠가는 섹시한 그녀와의 황홀한 섹스의 밤이 찾아올것을 기대하며 말이죠. 본인은 그걸 결혼이라고 착각하지만.

    그리고 여기 젊은 미친넘 하나 또 있쟎아요. 지는 아다라고 맨날 섹스한번 해보면 소원이 없겠다고 뻘글 올리는 미ㅣ친넘요.
    그넘이 왜 우울증도 안걸리고 자살할 생각도 안하고 맨날 뻘글 올려댈까요? 그것은 바로 그넘한테도 희망이 있기 때문이죠. 언젠가는 섹스를 해보고 말겠다는. 그래서 그 절망과 쓰레기로 가득찬 그의 삶에도 자살은 없는거에요. 섹스의 희망이 있으니까.

    참 불쌍한게 섹스를 모르는 어린 학생들이에요. 아직 꼬추가 여물지를 않아 섹스의 즐거움을 상상할수도 없고…그래서 학업이 부진하거나 불리에 시달리다 괴로운 이 세상을 왜 사는지 이해를 못하니까 그만 흑흑흑.

    그래서요
    섹스는 아주 중요해요, 결혼과 혼동 말고요, 섹스요. 결혼하고는 상관있를수도 없을 수도 있는 섹스.

    그래서
    자살을 방지하려면
    이 땅의 남녀노소가 만껏 섹스를 통한 쾌학을 맛보게 해야 한다구요.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엘리트야들이 인구조절의 필요성이 있으니까 섹스를 억압하는 이데올로기와 시스템을 만들어 사람들을 자살하게 만들어요. 참 나뿐 엘리트넘들이죠 지네들은 별 난잡하고 해괴망측한 섹스로 매일매일 삶의 희망을 이어가면서 인구조절은 해야겠으니까 섹스를 억압해서 자살을 하게 만들고.

    그러니
    섹스방이 곳곳에 필요해요. 스타벅스처럼요. 아무때나 생각나면 들러서 쾌락과 희망을 충전하는 그곳.
    돈거래하며 커피처럼 사고 팔 필요있나요? 그냥 공짜로 자선하고 공짜로 희망을 나누는거죠. 엘리 트넘들이 짜논 불법 논리에 엮어들어갈 필요도 없구요. 그렇게 자살을 방지하고 희망을 나누는…얼마나 가족같은 화기애애한 사회가 될까요?

    자, 오늘부터 여러분의 집과 공간을 섹스방으로 공개하는 거에요. 섹스는 나누면 나눌수록 좋은것. 우리 지구로부터 자살을 영원히 추방하쟈구요.

    댁은 고자라구요? 고자면 어때요? 성감 기관은 개발하고 찾아야 해요. ㄱ꼭 꼬추에만 있다고 생각하는것도 버려야 해요.

    이 글에 토다는 넘들은 황홀한 섹스를 해보지 못하고
    매일 매일 자살의 공포와 싸우는 사람들일 가능성이 커요. 상담해서 낳고 싶다구요?
    그럼 댓글 주세요.

    우리모두 섹스로 자살을 추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