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14일에 영주권 인터뷰 보고 2주후에 Rfe레터 받고 7/25일에 추가서류 보냈습니다.
그리고 1주일후에 추가서류 검토 승인 레터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기다리는중인데요.
여기서 부터 궁금한것은 이겁니다.현재 영주권 문호가 닫힌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도 문호닫힌것과 상관 있나요?
너무 답답합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것인지요?같은날 인터뷰 본 친구는 2주후에 바로 영주권 받았는데 말입니다.
저희같은 경우는 심사관 운이 정말 없었습니다. ㅜㅜ그리고 한가지 더 궁금한것은 제이름 으로는 추가서류 검토 승인 편지가 왔는데. 왜 제 와이프에게는 안오는건지요?
아무튼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