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원래 인터뷰볼때 면접관이 노티스종이 가져가나요? EditDeleteReply 2019-09-0200:54:14 #3375708 한국인 65.***.250.66 1383 다들 인터뷰할때 인터뷰 노티스 종이 제출 하셨나요? 아니면 끝나고 다시 받으셨나요? Love1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꼴조타조구기 24.***.81.194 2019-09-0201:51:50 아뇨 EditDeleteReply EB3 비숙련 68.***.43.248 2019-09-0201:53:04 저는 첫장 가져가던데요?? EditDeleteReply 그러네요 24.***.134.22 2019-09-0206:09:02 인터뷰 접수창구에서 첫장을 가져가고 앉아서 대기하라고 말합니다. EditDeleteReply 인터뷰 47.***.156.116 2019-09-0216:26:53 접수창구에서 인터뷰 노티스 첫장 가져가고 다시 안 돌려줍니다. EditDeleteReply Answer 67.***.203.147 2019-09-0218:34:30 앞으로 궁금한점은 그자리에서 그때 물어보세요. 그냥 가만히 있다가 여기서 가져가는거냐고 물으면서 끙끙대지말고.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