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시 제출했던 485j 승인나야 485 승인나나요?

  • #3377731
    Ed 72.***.247.127 981

    지난 3월에 이직해서 485j를 발송했고 7월말에 인터뷰 봤습니다. 485는 2017년에 접수했었습니다.

    이런경우 485j가 승인이 되어야 영주권이 최종 승인이 되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485j가 승인될때까지 또 하염없이 기다려야하는지….
    옮긴회사는 이미 영주권 받은 직원이 몇명 있는 회사이고 최근 한 4년간은 영주권 스폰은 안해준걸로 아는데요. 회사도 영향이 있을까요?
    장기펜딩이다가 인터뷰보고 또 장기로 갈까봐 지치네요. 일단은 문호가 닫혀서 마음비우고 있지만…
    힘드네요

    • 와우 65.***.244.222

      이민국 일에 ‘보통’ , ‘일반적’이란 단어 쓰기가 조심스럽지만 1. 절차상으론 서플먼트 승인 후 485승인 순입니다.
      2. 서플먼트 승인레테 안 받고 바로 영주권 승인 받은 경우도 있는데 이게 j승인 편지 누락인지 절차상 생략인지 뭔진 모르겠네요.
      3. 이직하신 회사와 글쓴이님 신분에 문제가 없다면 승인 날 겁니다. 다만 이민국의 실수를 배제할 순 없어 변호사를 통해 진행중이라면 기간에 맞춰 지속적으로 알아보시고 할 수 있는 조치 다 취하는 수밖에 없는듯합니다.

    • Ed 174.***.70.47

      답변 감사드립니다. 펜딩이 오래되니 이젠 거의 포기상태이고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 ㅁㅁ 166.***.15.91

      제 경우엔 485J가 485 승인 직전에 승인됐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좋은 소식 들으실거예요.

    • la 108.***.225.213

      제 경우는 4월에 인터뷰, 후 에 추가서류 (485j) , 5월에 제출 , 6월초에 485 와 485j 승인편지 같이 왔어요 그리고 6월 말 에 카드 받았어요
      그래서 저는 485j 가 승인이 나야 485가 승인이 나는것 같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 Ed 72.***.247.127

      ㅁㅁ, la 님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