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3일날자로 I-140 통과하고, I-485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EB-2).
오늘 USCIS에 들어갔더니, Finger Print Fee 받았다는 Notice가 떴네요.
그런데, Finger Print는 아내와 함께 벌써 8월 13일에 했었거든요.
지금 일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건가요?
9월 초에 I-140 통과 되었으니, 12월 전에는 I-485 결과를 받지 않을까하는 문제에만 집중했는데, 이게 뭐죠?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