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finger print fee 받았다?

  • #474658
    485 기다리는데 66.***.208.55 4558

    9월 3일날자로 I-140 통과하고, I-485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EB-2).

    오늘 USCIS에 들어갔더니, Finger Print Fee 받았다는 Notice가 떴네요.

    그런데, Finger Print는 아내와 함께 벌써 8월 13일에 했었거든요.

    지금 일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건가요?

    9월 초에 I-140 통과 되었으니, 12월 전에는 I-485 결과를 받지 않을까하는 문제에만 집중했는데, 이게 뭐죠?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뉴욕에서 216.***.118.223

      핑거프린트 fee를 받나요?
      전 핑거 할때 돈 않냈는데…
      제가 돈 냈어야 하는건가요?
      불안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