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할 곳을 여쭈어 봅니다.

  • #392271
    호기심천국 198.***.139.1 2695

    모두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6월 초-중순에 엘에이로 이사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7살, 3살 아이들이 있구요. 아내까지 4식구입니다.

    학생인데요. 학교는 인텐시브 과정이라 매일 나가야 하는 것은 아니어서

    제 학교보다는 아이들 학교와 생활환경(안전도, 한인거주지역) 등에

    우선순위를 두고 정하고 싶습니다.

    제 학교는 윌셔가 근처에 있는 듯하구요.

    일단은 Pasadena 지역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2베드룸 아파트로 1500불 이내에서 거주하면 좋겠습니다.

    Craiglist 를 이용해서 찾아보고 있는데요.

    추천하실만한 지역이나 꼭 피해야 할 지역을 언급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