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전화…(nsc) 해봤는데…

  • #474677
    eb3 nsc 98.***.14.48 2122

    혹시나 해서 이 사이트에 전화 검색해서 이민국 전화 다시 해봤습니다.
    어떻게 진행 되고 있는지..

    처음에는 저의 EAD 만기(10/28/08)가 다 되가서 어떻게 되냐고 전화 했더니.. 신청한지 4주가 넘지 않아서 (신청 9/28/08) 아직 기다려라…하고 그냥 끊어 버립니다….저는 그것도 모르고 “hello??????”hello ????”뚜~~~(나쁜남자…).

    두번째 다시 전화 다시 했습니다..(이번엔 좀 착한 남자입니다.)
    이제는 그냥 모른척 하고…I-485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나 : 나의 485 상황이 어떻게 됬음까 ? (PD 2004년 3월..140 승인(9월14일) 485 신청 (2007년 8월)

    착한남자 : 누구한테 가있다.(정확히 기억안남)

    나 : 그럼 언제쯤 영주권 손에 쥐겠슴까?

    착한남자 : 글쎄… 너는 지금 웹사이트에 있는 프로세싱 날짜 확인했냐?? 그게 7월 4일 2007년인데..너의것은 8월이니깐..좀 더 기다려라… 프로세싱 날짜가 너의 RD 날짜가 되야 된다..

    그리고…다시 모른척하고…

    나 : 그럼 나의 네임첵. 시큐리티첵 어떻게 됬음??(지난번 인포패스갔을때 이미 클리어 된것 확인..)그랬더니…

    착한남자 : 너는 벌써 485 접수한지..1년이 넘었기 때문에 180일 룰 적용해서..그런것과 상관없이(클리어 되던지..않던지..) 프로세싱 날짜 되면..될거다..

    나 : 정말 고맙습다.. 그리고 질문하나더…

    착한남자 : 뭐냐??

    나 : 나의 EAD 카드가 만료가 다 되서.. 리뉴 신청했는데, 언제 받을수 있나 해서??

    착한남자 : 언제 신청했나?

    나 : 지난 9월 26일에 했다.. 근데 만료가 금방이다..(10월 28일)

    착한남자 : 그럼 팩스번호 갈켜 줄테니 (네바라스카팩스 :402-219-6344)
    그리로 expedit 신청 해서 보내라..

    나…: 정말 고맙구..당신은 정말 착한 사람이다..고맙슴다..

    그렇게 끊고나서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팩스 보냈습니다..

    전화는 몇번 연결 시도 해서 계속 기다리라는 메세지 받고… 그냥 스피커 폰으로 켜 놓고 연결 될때까지 기다리고..또 안되면 다시해보고…그러다..연결 됬습니다..

    암튼… 또 기달겨 봐야죠….

    //////
    빨리 나가봐야 되서…말이 이랬다 저랬다 하는것은 용서 하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