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한국에 있는데,
1-800-375-5283으로 전화해도 되나요?지난 5월에 apply한 AP,EAD 다 안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할까 하는데,
한국에서 전화카드로 1-800 인 이민국으로 전화해도 될까요?아시는 분 혹은 경험 있으신 분 답변 부타드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지금 한국에 있는데,
1-800-375-5283으로 전화해도 되나요?
지난 5월에 apply한 AP,EAD 다 안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할까 하는데,
한국에서 전화카드로 1-800 인 이민국으로 전화해도 될까요?
아시는 분 혹은 경험 있으신 분 답변 부타드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