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이름 변경후 사인 변경 EditDeleteReply 2019-08-2615:37:27 #3373442 궁금이 24.***.134.22 454 코트에서 이름 변경후 (1) 과거 사인을 그대로 사용해도 될까요? 아니면 사인도 변경해야 하나요? (2) 과거 사인과 새로운 사인을 혼합해서 사용해도 돼나요? – 예: 여권,영주권, SS카드,운전면허는 과거 사인, 은행, credit card는 새로운 사인 정보를 알려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 Love1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코난 152.***.136.151 2019-08-2623:54:39 영주권 취득후에 코트에서 이름변경하신건가요?? EditDeleteReply 궁금이 24.***.134.22 2019-08-2711:09:44 네. 그렇습니다. EditDeleteReply lawyer 73.***.97.57 2019-08-2706:39:25 이민 관련 서류는 여권서명과 유사하게 하는게 좋고, 은행 서류 특히 수표 발급은 최초에 계좌개설할때 사용한 서명으로 해야 은행 측에서 위조여부를 식별하기 용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항상 다르게 서명해도 문제 없을 겁니다. EditDeleteReply 궁금이 24.***.134.22 2019-08-2711:10:21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