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동영상 올라왓을때 6개월전에 이거 봤으면 콧방귀나 뀌었을 텐데…지금은

  • #3851565
    ws 76.***.204.204 480

    내 생각엔 앞으로 사람들이 직장 다 잃고 먹고 살게 없어져 세상 민심이 흉흉해지고 반란이나 약탈이 많이 일어나서 로봇이 경찰일 하기전까지 경찰인력 엄청 많이 뽑고 로봇이 대체될때까지 사람들 강압적으로 다루는 시기가 올듯. 복지? 글쎄 그런건 다 없어지고 다 굶어죽게 되겠지 돈많은 소수만 빼고.
    근데 에이아이 만든애들도 사실 먹고 살고 돈많이 벌어 편하게 살자고 시작한건데 경제가 다 무너질텐데….결국 다 자멸하는걸 모르고 근시안적인거 같다. 앞으로 에이아이를 가진쪽과 두려움을 가진 국가간 전쟁도 더 광범위하게 일어날걸.

    근데 이 강연자는 가다가 처음 2, 3 분만 제 정신으로 이야기를 하다가 나머지 시간들은 다 횡설수설 산으로 가버리네 ㅋㅋㅋ 뭔소리레…ㅋㅋㅋ 공허한 로봇? ㅋㅋㅋ

    젠슨 황 저넘도 지가 대학생으로 가면 생명과학 공부하지 컴퓨터 공부는 절대 안한다고? 욲끼고 자빠졌다. 기가 막힌 타임밍에 그래픽칩 장사 해서 때돈 벌고선..

    • 00 100.***.214.101

      성공은 9할이 운빨입니다.
      운좋은 사람들이 뭔가를 하다가 얻어걸리는게 성공입니다.
      일단 10000명중에 뭔가 하려는 사람이 100명도 안됩니다.
      뭔가 시도하는 100명중에 몇명이 성공하는것이니..
      성공확율이 그렇게 낫지도 않아요.
      하여간에 대부분 그냥 일상생활에 젖어서 살아가지요.
      대부분은 그런 인생입니다.
      젝슨황같이 시도하는 부류들 더 열심히하고 더 스마트한 사람들도 다 망했습니다.
      그냥 운이에요. 운이 좋아야함.
      그냥 하고픈거 해보면서 살면됩니다. 운이 되면 대박나는거고, 대박 안나도 경험은 쌓이니까.
      인생 짧은데 그냥 성공확율 재지말고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