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1년 6개월꺼 좀 쓰다가 양도 가능한가요?.?

  • #3376994
    nora lee 199.***.212.94 712

    J1비자로 1년 있게 됐는데(더 있고 싶지만…) 그렇 반년 넘게 남은거 못 쓰게 되는데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