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어떤거가 좋을까요?

  • #100446
    웹하드질문 208.***.11.192 7566

    얼마전까지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다 한국거에서 받아 쓰곤 했는데, 속도의 압박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걸어놓고 나갔다오면 되니깐 이런거 잘 몰랐거든요.

    근데 어디서 미국에 서버 걸고 하는데들이 꽤 된다는 얘기를 들어서 찾아봤더니 엄청 활성화되어 있더라구요.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제가 여지껏 찾아 놓은것 정리해볼께요.

    라임usa limeusa.com
    또바 ddoba.com

    여기 두군데가 젤 많이 쓰는 모양이더라구요. 자료도 꽤 많은거 같고. 특히 또바는 자료가 정말 많던데요. 근데 제가 동부쪽 사는지라.. 나쁘진 않은데 그렇다고 많이 빠른것도 아닌것 같아요. 라임은 속도는 정말 빠르더라구요. 1.9메가까지도 나와봤고 보통 한 700키로에서 1메가정도 나오는듯 해요. 근데 여긴 티비자료가 이빨빠진게 좀 있고 운영진이랑 업로더들 사이가 별로 안좋다는 얘기들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윤파일 yoonfile.com
    여긴 잘 모르겠는데 가격은 싼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여긴 새로 생긴데인가 본데

    제로파일 zerofile.net

    4월달에 오픈했나봐요. 여긴 깔끔한 사이트가 강점인듯 해요. 자료가 올라오는 속도가 빠른거는 같은데 좀 두고 봐야 할듯 해요. 사람만 많이 몰리면 외양상 젤 그럴듯 해 보일거 같긴 하네요.근데 역시 초반이라 자료가..

    여기까지가 전부인데 다른 분들은 뭐 쓰시는지 모르겠네요. 위에 네개 말고 또 추천해주실 만한거 있으신가요?

    • …. 70.***.204.120

      usiclub.com

    • 치우 74.***.9.89

      속도는 뉴스그룹이 낫지않나요..다만 빠르게 사라진다는점이 ..

    • young 72.***.89.94

      chamdisk.com 이 젤 낳은거 같더군요..자료는 정말 많더군요….가격도
      ddoba에 비하면 싸고…zerofile은..깔끔하긴 한데..영 업데이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