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천징수

  • #290637
    원천징수 66.***.9.122 2635

    지금 미국에 있고, 한국기업과 관련된 일을 해서 cash로 한국으로 부터 송금받을려고 합니다.

    이 경우 한국에서 원천징수를 하나요?

    아니면 원천징수 없이 그냥 받을수 있나요? 물론 이경우는 tax보고시 생략해도 되겠죠?

    답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