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워킹퍼밋 받았는데 … Reply 2008-10-0520:36:27 #474202 에스더 59.***.64.126 2262 남편이 H1비자이고 소셜넘버 갖고 있는데 워킹퍼밋이 나왔어요. 소셜넘버 다시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제가 한국에 있는데 1달후에 쇼설넘버 신청해도 되나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duke 71.***.239.26 2008-10-0521:40:16 소셜넘버 자체는 한번 부여되면, 바뀌지는 않습니다. H1으로 계속 계시려면,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H4 이시고, 처음 웤펌 받으신 것이면, 소셜신청하셔야 하겠지만, 1달정도 후에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