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퍼밋 받았는데 …

  • #474202
    에스더 59.***.64.126 2262

    남편이 H1비자이고 소셜넘버 갖고 있는데 워킹퍼밋이 나왔어요.
    소셜넘버 다시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제가 한국에 있는데 1달후에 쇼설넘버 신청해도 되나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 duke 71.***.239.26

      소셜넘버 자체는 한번 부여되면, 바뀌지는 않습니다.
      H1으로 계속 계시려면, 바꾸지 않아도 됩니다.

      H4 이시고, 처음 웤펌 받으신 것이면, 소셜신청하셔야 하겠지만, 1달정도 후에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