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름이 아니라 웍퍼밋으로 운전면허를 땃었습니다
visiter 익스파이어 글귀가 적혀있는데여? 아주 빨간글씨로
담달 익스파이어인데 다른분들께 꾸벅.. 저번달에 영주권 카드
수령하고 쇼셜업데이트해서 받고 오늘 dmv 가서 renew햇는데여
제가 알기론 8년짜리 라이센스를주는걸 알고있었는데 아니라고 하네요
웍퍼밋으로 딴 운전면허 빨간색 visiter기간만 지워준다는군여
2012까지라고 dmv직원이 제차 말해서 여기다 물어봅니다
fee 10불 냇구여
dmv직원 말이 옳은건지 헷갈려서 여쭈어 봅니다
좋은하루 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