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께

  • #1254419
    이런.. 149.***.8.171 905

    운영자님 아래 글 “애틀란타? 뉘집 부인 이신가요? ”
    내려 주셔야 겠는데요.

    일단 사진에 나오신 분 누구신지는 모르겠고 저랑 관계도 없지만 어떤 사안이되었건 이렇게 허락도 없이 부모 되실지 모르는 분이랑 아이들 까지 사진을 올리고 상대방 의견을 비난 하는 것에 대해 소송 가능한 것은 운영자님께서 더 잘 아시리라 봅니다.

    그리고 이렇게 올리신 분 아이디는 차단 하셔야 차후 이런 “사건”이 일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글 내려 지면 이 글도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rotica 173.***.148.216

      신문에 나오는 데모하는 사람들 사진 내리라고 한번 데모해 보시지 그래?

      사이트 유료화 하자고 하면 거품물고 반대하는 사람들이 꼭 운영자 찾는꼴 보면 가소롭기만 하다.

      꼬으면 니가 사이트 만들어서 매일 무료 서비스 하던가.

    • 여기는 207.***.184.138

      워킹유에세이 이제 거의 일베수준이구만. 사진 걸고 사진 나오는 사람이 누군지 말하고 비난하면 개돼지만도 못 한 일베놈들하고 같은 놈들이지. 운영자야 이 사이트 이제 쓰레기로 간다.

    • 아틀란타 50.***.157.167

      글쎄요 아랫글의 사진이 초상권이 문제라면 이미 연합뉴스에 실린 사진(우측아래 로고)이고, 문제가 있다면 연합뉴스에 모자이크 처리 미비등의 항의를 해야겠죠.

      내용중에도 뭐가 고소감인지 모르겠네요?

      단체나 지역이름 걸고 나서서 정치의견을 피력한다는데는 그만한 호불호의 공론이 따르게 마련이고,
      마음에 들지 않거나 반대의견을 내비친다고 고소 운운하는건,
      당신들이 욕하는 정부의 언론통제보다 더 악독한 인민재판의 모습입니다.

      이런 호불호에 얽히는게 싫어서 많은 일반인들이 조용히 사태를 관망하는겁니다.
      대중앞에 나서다는건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거고 반대의견에 대해서도 겸허히 수용할줄 아는 자세를 가져야겠죠

      • 습작 67.***.5.251

        다른 언론 매체에 나온 글을 갖어와서 여기 포스팅했다면, 사진이 실린 기사내용과는 다르게, 사진에 나온 한 개인의 신상을 얘기하는 내용에 도움을 줄 목적으로 그 사진을 썼다면, 그 사진은 원래의 목적과 다르게 글쓴이가 이용한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법적으로는 어떻게 됄지 몰라도, 잘 못 됀 것 같은데요. 원글님께서 더 잘 아시겠죠. 본 의도가 그랬을 것이니까요

    • 아틀란타 에로티카 65.***.71.221

      먼소린지 잘 모르는 모양이구만요.
      이해가 잘 안가거나 호불호가 싫으시면 아래 사이트에 서명이나 하시져.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52241&objCate1=1&pageIndex=1#commentFramecommentFrame

      머 기레기 연합 운운하는거 보아하니 먼소릴 해도 모르겠는 물건들이겠지만..

    • 글쓴이봐라 208.***.56.101

      퍼온거니 그냥 읽고 학습해라.
      =================================================================================
      <뉴욕타임즈 ‘진실을 밝혀라’ 전면광고에 대해 새누리당이 ‘정치선동세력’이 광고를 게시한 거라 비난하자, 어느 미국교민이 댓글로 남기신 것을 포스팅합니다. 많은 공유부탁드립니다>

      “이 광고를 후원한 미국 교민중 한사람으로서 한번 냉정하게 따져봅니다. 아니, 미국 교민이 대체 박근혜 하야시켜 무슨 이득을 보겠습니까? 대체 무슨 정치적 이득을요? 대한민국 대통령 바꾸면 뭐 갑자기 미국이 확 살기 좋아진답니까? 솔직히 진짜 미국교민으로서 색누리당 FTA 날치기 얼마나 유리한지 아세요? 진짜 미국교민이 정치적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색누리당 지지할거에요.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근혜 하야, 아니면 최소한 박근혜 정부 대오각성이라도 원하는 이유는 우리가 누리는 민주주의를 대한민국도 누리기를 원해서에요! 박근혜 하야 안해도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고 똑바로 하겠다고 다짐하고 지금이라도 모든 공약 실천에 옮긴다면 대체 뭔 이유로 박근헤 하야를 원하겠습니까. 근데 한달에 가까운 시간이 지났어요. 그동안 무슨 변화가 있었습니까?

      다시 한번 미국 교민으로서 말씀드리는데요 이익을 추구했다면 색누리당 지지했어요. 한국 솔직히 이제 남의 나라 취급하고 소식 끊고 망신을 당하건 말건 미국이 FTA로 단물 빨아먹고 교민 경제 활성화하면 장땡이고요. (솔직히 교민중 그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들도 상당수긴 하고.)

      그래도 가만 있을수 없어요. 내 형제, 내 친척, 내 사촌, 내 일가붙이가 아직도 지금 한국에서 고통받고 있거든요! 세월호의 유족 여러분들께서 자식의 생환을 위해 대체 무엇인들 아끼시겠습니까? 지금 제3자의 눈으로 침몰하는 대한민국호를 보는 교민들도 마찬가지에요! 가만히 있지 마라, 뛰어 나와라, 행동해라, 선장 말 믿지마라! 이 말을 침몰하는 대한민국의 가족들에게 외치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오히려 직접적인 피해를 받고 있는데도 가만히 있는것도 모자라 옆사람에게까지 가만히 있으라고 하는 일부의 한국 국민들이 전 더 이해가 안가네요!

      국가망신이요? 그놈의 체면, 그것때문에 박근혜가 저렇게 불통하고 있는걸 보시면서 국가 체면을 논하세요? 나 아파요, 하고 아픈걸 드러내야 의사가 고쳐주고 간호사가 간호해주는 거에요. 혼자 벙어리 냉가슴마냥 끙끙 앓고있으면 누가 와서 치료해 줍니까? 치부를 드러내야 치료도 가능한 겁니다! 그리고 이미 많은 외신들에게서 형편없는 위기관리 능력과 정부의 미흡한 대처 그럼에도 모자라 뻔뻔히 책임전가 하는거 충분히 질타받았는데 이건 국가망신이 아닙니까?
      침몰하는 대한민국호가 아니라 그 침몰을 지켜보고 있는 밖에 있는 가족으로서 부탁드립니다. 자신을 살리고 싶으시면 가만히 있지 마세요! 본인이 정 가만히 있고 싶으시다면 최소한, 가만히 있지 않겠다는 사람들 발목이라도 잡지 마세요!

      그리고 혹시 색누리당 관계자 한놈이라도 볼지 모르겠지만 이 인두껍만 쓴 아메바새끼들아, 왜 뉴욕타임스는 니들 권한 밖이라 똥줄이 타냐? 왜 아예 백만 미국 교포들이 다 북한에서 건너갔다고 하지 미친새끼들아? 난 보수고 미국에서 공화당 찍어 시벌놈아. 내가 보수야, 니들이 아니고 이 친일수구매국노들아!! 보수 참칭하는 것들 아주 벽에 발라 보수해버리고 싶은 심정이야!! 니들이 무슨 자격으로 보수를 드럽혀!!! 김정은 개새끼고 시발새낀데 그 정치체제 그대로 따라가는 트루종북이 니들이면서 니들에 반대하면 종북이라고 몰아붙이는 이 트루빨갱이 새끼들아 어디 나도 한번 잡아가봐라!!!”

      5월 11일 Sang Kim님

      • 아틀란타 에로티카 65.***.71.221

        글쓴이의 의도는 정당하게 자기 의견을 개진하는 사진을 아래 사진 올린 “놈” 이나 연합 “기레기” 마양 근거 없는 비난의 의도로 사용하려면 내려 달라는 의미입니다. 이 글 아래 글,아클란타 어쩌고 한 글은 대모 채증한 사진으로 일베 마양 사용한 글이지 당당하게 자기 의견 개진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아니란 말씀입니다.

        오해 하실 만도 한게 이 사진을 어떻게 그렇게 이용해먹어요.. 어이가 없져..

    • 65.***.20.125

      아메리칸 미합중국은 언론의 자유가 있는나라다.

      남이사 뭐라고 지껄이던, 니 맘에 안든다고 씨부랑대지말고,

      니 자신부터 돌아보거라.

      맘에 안들면 니네 나라 돌아가든가 시발놈아.

    • ㅍㅍ 99.***.194.10

      댓글들을 읽고보니, 원글의 말에 일리가 있군요. 신문기사를 링크한다면 몰라도, 해당기사와 사진을 인용해서 자신의 의견을 개진한다면, 원래소스를 가진 저작권자(신문사겠지요?)가 시비를 걸 수 있겠습니다. 방치하면 일베수준의 사이트가 될 수도 있단 말에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