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숙소 조언 부탁

  • #3701819
    디즈니 52.***.240.254 1091

    애들이 여름 방학동안에 여행을 가고 싶어해서, 2주정도 뒤에 올랜도로 4인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단 매직킹덤하고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표를 구매 했는데, 숙소 정하는게 머리가 아프네요. Expedia를 보면 숙소는 엄청 많아 보이는데,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숙소 동네 위치가 어디쯤이 좋을지 전혀 감이 오질 않네요. 혹시 경험있으신 분들 하루에 $100-$200 정도의 숙소 추천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렌터카를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호텔셔틀이나 우버를 이용하는게 더 경제적이고 속 편한 방법일까요?

    • P 47.***.234.227

      렌트카

    • 74.***.155.53

      2주뒤에 가는데 아직도 호텔을 못정했다면 가격은 어디든 이미 비쌀겁니다. 그냥 지도보고 좀 떨어진데에서 구하고 렌트카 하세요.

      유니버셜 경우는 얼마 더 주면 줄 별로 안서고 타는 티켓이 있는데 강추입니다. 30분 줄서있을거 5분미만 줄서고 들어가서 라이드등을 타는데 너무 편하고 남들 줄서있는동안 같은 라이드는 나오자마자 또 타고 했어요.

    • 찐찌 67.***.110.143

      올란도 호텔 엄청 싼것도 많아요.
      50-100불 짜리도 많아요…근데 좀 구리고 오래됬어요.

      전 유니버셜 스튜디로 년간 회원이였는데, 유니버셜 스튜디오 호텔에서 묶었을때가 제일 좋았어요. 배가 정문까지 계속 순환해요. 외부 호텔에서 가면 주차하고, 애들하고 걸어가는 것도 힘들어요. 애기 자기라도 하면 안고 갈라면 힘듭니다.

      디즈니 호텔도 한번 알아보세요.

    • 하우스 73.***.211.139

      밥을 해먹는 걸 꺼려하지만 않는다면
      아주 오래전이라 기억이…아마 vacation home으로 써치해서 예약했던 것 같습니다.
      한 번은 수영장 딸린 4 bed house, 한 번은 3 bed condo 둘 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올랜도 74.***.71.226

      전 혼자서 올랜도 여행 다녀왔는데,
      코비드때문에도 그렇고, 시간도 돈인데 시간 아껴서 돈 아끼자 라는 마음으로 혼자 이지만 좀 무리해서 렌트카 했습니다.
      공항에서 바로 픽업해서 숙소로 가고, 숙소도 올랜도/디즈니에서 15-20분 거리 내에 있는 곳이라 편했어요.
      하루종일 테마파크에서 놀면 진짜 피곤해요 근데 셔틀버스타러 시간맞춰서 가야하고 기다려야하고, 또 우버부르면 기다려야하고 이래저래 피곤해요…
      각 테마파크 파킹은 $25~30 정도였던걸로 기억.

      자녀분들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씀하신대로 디즈니월드랑 유니버셜 가시는거면 아마 개장부터 폐장할때까지 쭉 놀면서 하루보내실텐데,
      그럼 숙소에서는 거의 잠만 자게될거에요. 호텔 어메티니들을 그닥 이용 안할거니까 저렴한 호텔 충분히 찾아보실수있어요.

      그리고 위에 다른분이 말씀해주신게, 추가로 돈 더 내고 입장 빠르게 하는거 그거 구매하는거 정말 강추!
      근데 가족 4인이 모두 구매하면, 가격이 비쌀거에요.
      올랜도랑 제휴되어있는 호텔들(이름유명한 비싼 호텔들일거에요)에서 숙박을 하면 이 프리패스에 해당하는 걸 공짜로 이용가능해요!!
      만약에 추가로 지불해야하는 금액이 호텔숙박비랑 비슷하다면, 차라리 이렇게 하시는것도 세이브하시는거일수도!
      참고 링크요 https://www.universalorlando.com/web/en/us/places-to-stay/hotels/at-a-glance/hotels-overview

    • 122 97.***.124.203

      올랜도 사는 사람 입장에서 보면 그냥 theme park 근처에 잡는게 이래저래 다니는게 편할거에요. I-4 트레픽도 심하고..International drive 상에 Vineland outlet mall 있는 근처 호텔도 괜찮고..저는 지인들 올랜도 오면 SpringHill Suites by Marriott Orlando Lake Buena Vista in the Marriott Village. 이곳 많이 예약해드려요. 가격 적당하구 위치도 좋구 주변도 조용하고

    • D 38.***.254.185

      유니버셜 가시면 하루나 이틀은 유니버셜에서 묵으세요! 호텔에서 지내면 한시간 일찍 입장하게 해주는데 패스트 티켓 없이도 해리포터나 인기 많은거 먼저 타면 되어서 좋아요

    • Floridian 69.***.14.95

      올랜도 주민인데요, 위 몇몇 댓글대로 테마파크 주변에서 묶는거 추천합니다. 호텔서 걸어나와도 다 관광지 분위기니까. 여기 올랜도 주민들도 가끔 테마파크 리조트로 호캉스 갑니다. 올랜도는 남서부의 테마파크지역과 그외 일반 주거지역은 전혀 다른 동네에요.

      렌트카 하시면 1시간 반거리에 템파 클리어비치도 놀러가실 수 있고, 디즈니 스프링스가서 쇼핑도 하고 뭐 옵션은 많아지죠. 올랜도 다운타운은 그리 볼 건 없어서 비추고, 테마파크지역 바로 위로는 범죄율 심하게 높은 흑인 빈민가니까 거긴 밤에는 차로도 안들어가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