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85(3순위) 인터뷰 날짜

  • #474771
    궁금한 아빠 68.***.69.46 3042

    오늘 드디어 485 인터뷰 하라는 메일이 왔네요.
    참~우여곡절이 많았네요.
    12월에 인터뷰하랍니다.
    저는 PD 2004/6
    ND 2007/7월3일입니다.
    만약 잘 통과되면 그 자리에서 승인여부를 알수 있을까요?
    지금 3순위 영주권이 막혀 있는지요?
    인터뷰 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궁금 65.***.6.2

      서비스 센타는 어디신지?

    • 원글 68.***.69.46

      궁금님,네브라입니다.
      최근에 인터뷰 하신분들 다 받으셨는지요?

    • jo 71.***.254.224

      저의 경우는 워킹 펄밋 가져가고 여권에 스템푸 찍어 주었습니다.
      퍼머넨트 레지던씨 라고,인터뷰 본 그날짜부터….(4/15/2008)

      저는 변호사 오피스에서 얘기해 주었습니다.
      인터뷰 통과하면 워킹 카드는 이민관이 가져갈꺼라구요.
      그리고 2주후에 영주권 받았습니다…
      잘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