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드디어 485 인터뷰 하라는 메일이 왔네요.
참~우여곡절이 많았네요.
12월에 인터뷰하랍니다.
저는 PD 2004/6
ND 2007/7월3일입니다.
만약 잘 통과되면 그 자리에서 승인여부를 알수 있을까요?
지금 3순위 영주권이 막혀 있는지요?
인터뷰 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485 인터뷰 하라는 메일이 왔네요.
참~우여곡절이 많았네요.
12월에 인터뷰하랍니다.
저는 PD 2004/6
ND 2007/7월3일입니다.
만약 잘 통과되면 그 자리에서 승인여부를 알수 있을까요?
지금 3순위 영주권이 막혀 있는지요?
인터뷰 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