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rkingus통해서 평소 많은 정보를 얻은거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비숙련으로 영주권 취득하였고 그동안 먹튀소리 듣기싫어서 나름 열심히 일해왔고 이제 10개월이 다되가네요…최근 몸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이야기하고 몇일 쉬었는데 당장 닥터노트 들고와서 일하지 않으면 해고하겠다고 난리치는데 혹시 해고당하면 저한테 돌아오는 불이익이 있나요?
지금은 사실 일할만한 여건은 아니구요…그냥 아프든말든 나와서 일해라 이건 좀 아닌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