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영주권 취득 후 근무기간 영주권 취득 후 근무기간 Name * Password * Email 영주권도 받으셨고 그냥 열심히 사세요. 그럼 별 문제 없을 겁니다. 3개월, 1년 그 어디에도 얼마간 일하라는건 없습니다. 그냥 좀 쉬시고 힘내셔서 다른일 하시면 됩니다. 노예가 아니에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