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올초에 영주권을 받고서 소셜카드변경에 대해서 잊고있었네요.
시간이 조금 많이 지났는데 법적으로 괜찬은지 모르겠네요.
저는 크게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 한국에 나갈려고 하니 미리 바꿔둘껄하는생각이 드네요..흐..영주권취득후 얼마안에 소셜카드를 영주권자용으로 바꿔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늦게 변경하게되면 페널티같은것이나 법적이 불이익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꼭해야하는건가요?변경시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하고,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최근에 변경하신분들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