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수속 포기와 재입국 비자

  • #474221
    영주권 35.***.112.133 2188

    가족이 영주권 진행중 (I-140승인/ 485 펜딩) spouse가 한국에 취업하게 되었는데요.. 영주권 포기하고 귀국하면 혹 나중에 미국 친지 방문이나 업무차 방문시 또다른 비이민 비자를 받을 수 있을까요? 현실적으로 6개월 마다 미국 방문해서 영주권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구요..포기하게 되면 따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여러분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 뜨로이 209.***.224.254

      비이민비자 받을 확률이 상당히 떨어진다고 들었습니다. 무비자로 입국을 해도 입국거부를 당할 확률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를 대비해서 완벽한 서류(미국에서 영주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실한 증빙서류등)를 구비해서 비자신청을 하는 수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