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취득 후 PW 안주면요?

  • #473949
    억울 76.***.8.52 2289

    회사 옮겨도 나중에 문제 안될려나요..

    연봉이 터무니 없이 작고 일은 힘들고 상사의 인격적인 모욕에 참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당장에 옮기고 싶지만 영주권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영주권 취득후 PW만큼 안주고 상사의 인격적인 모욕때문에 바로 옮긴다면 나중에 문제가 되지 않을련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지나가다 24.***.161.173

      저도 항상 궁금했던 질문인데 제 변호사한테 물어봤지만 PW 만큼 무조건 받아야 한다..영주권은 PW를 기준으로 지급해주기로 약속하고 영주권을 주기 때문에 그 만큼 또는 이상 꼭 받아야 한다고만 애길 하더라구요. 그래서 회사에서 지급을 안해주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합법적으로 관둘수 있는 사유가 되는지 물어봤지만 회사도 당사자도 둘 다 문제가 생길수 있는 부분이라고만 하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될거다 라는 답은 못 주더라구요. 사실 어느 누구도 딱 정의를 내리기 어려문 문제이지 않나 싶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