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미국 생활을 하다보니
Birth Certificate / Marriage Certificate 들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생각해 보니, 현재 미국에서 아내가 법적으로 제 아내라고 증명할 서류가 하나도 없더군요.
아이들도 그렇구요. 만약에 불의의 사고시 보험이나 연금 수혜를 위해선 이런 서류들이 꼭 필요할것 같은데요.미국에선 서로가 가족 이란걸 법적으로 어떻게 증명하나요?
이민자들은 이러한 서류들을 어떻게 등록하고 구하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