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논문 교정에 대해…

  • #96019
    YC 128.***.54.222 6800

       학교에 있습니다. 영어로 쓴 논문을 원어민에게 교정받으려고 생각하는데, 비용이 적당하고 품질이 괜찮은 사이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대개 몇 일 정도 소요되나요? 

    • 참고 98.***.227.197

      논문이라 하면 석박사 논문을 말씀하시는지요? 전공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겠지만 이런 논문은 보통 교정을 전문으로하는 영어 전공자들이 내용을 이해하지 못할텐데요.

      기본적으로 석박사 논문의 교정은 지도교수(adviser)의 의무입니다. 내용은 물론 영어문장도 교수님이 봐 주어야지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우선 영어만 교정을 보시고 싶으시면 요즘은 대부분의 학교에 이런 서비스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주로 영문과 윗학년이나 대학원 학생들이 외국인 학생들을 위해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마 working student로 시간당 임금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도 여의치 않으시면 아래를 한번 시도해 보시지요. 수년전에는 영국에 위치한 회사였는데 지금은 미국을 비롯한 영어권에 각자 회사가 있는 듯 합니다. 비용은 일단 원고를 보내면 원고의 량과 내용을 검토해서 정합니다. 일반적인 essay는 가격이 낮은데 논문같은 경우에는 비용이 꽤 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외에도 proofreading으로 구글을 해보시면 업체가 많이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http://www.wordsru.com

      • 원글 76.***.148.160

        참고님, 감사합니다. 석박사논문은 아니고, 연구논문인데 저널에 보내기 전에 검토받으려고 합니다. 말씀하신 사이트에 알아보겠습니다.

    • 지나다 99.***.132.25

      일단 투고하시는 저널에서 운영하는 인터내셔날들을 위한 영어 교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BIo연구생` 61.***.230.12

      저희 연구실에서 전공 논문 Abstract 랑 국문-> 영문 자료 발표 번역 맡겼었고,
      그러고 나서는 영문으로 제가 작성한 졸논 첨삭교정 맡겼었는데요,

      http://blog.naver.com/colddreamer

      번역자 전공이 Pharma 쪽이라 biology chemistry 쪽 전공 작업 많이하신거 같고,
      공학쪽 지식도 상당하시더라구요. 원어민 첨삭 비용이 번역비용의 30% 라 저는 영어로 제가 작성해서 첨삭받았어요

      저 블로그로 저는 접수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대석박통합 222.***.20.26

      안녕하세요. 괜찮은 사이트 알아서 추천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저는 에세이리뷰라는 곳에서 논문교정을 받았는데요.
      비용도 저렴한데다가 무엇보다 제 전공과 일치하는 에디터분이 교정해주신거 같은 느낌이 들어 굉장히 만족했었습니다.
      소요시간은 저는 급하게 교정을 맡겨야 되서 24시간으로 맡겼는데, 보니까 9시간부터 96시간까지 있어 시간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http://essayreview.co.kr/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 이민환 211.***.59.233

      저는 미국 Swarthmore College에서 철학을 전공하여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영국 University of London의 King’s College London에서 철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영국 University of Reading 및 University of East Anglia에서 철학 박사과정을 밟다가 중퇴하였습니다. 저는 마음 커뮤니케이션즈란 번역회사의 대표 였으며 유학에세이닷컴이라는 유학컨설팅 회사의 대표 였으며 현재에는 프리랜서 한영번역사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의뢰 바랍니다. 열심히, 성실히, 최선을 다해서 그리고 책임감 있게 매우 잘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아직도 Full-time으로 프리랜서 한영번역사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릴려고 이 글을 남김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프리랜서 한영번역사 이민환 드림. 010-4235-3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