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빈관엔 수백억..초등돌봄 과일간식 예산 전액 삭감”

    • ㅁㅁㅁ 73.***.196.82

      애미뒤진 색히

    • JHL 180.***.160.176

      진실아,
      과일간식 예산 72억 원과 임산부 친환경농산물지원 예산 158억 삭감했다고 난리치는데,
      그러면 문죄인 탈원전 정책때문에, 전기료 인상, 원전건설 못해서 생긴 수조원 또는 그이상의 막대한 손해는 어떻게 생각하나?
      그리고 글쓴걸로 유추해보니 미국 동부에 사는것 같은데, 너 아직 광우병 안걸렸니?

      • 진실이 98.***.38.107

        JHL 님 안녕하세요 제글 항상 모니터링 감사드립니다. 윤석열 외교 참사글에도 댓글좀 남겨 주세요. 님의 생각을 알고 싶습니다 ^^. 이번글에는 그래도 말할 껀수(?!) 라도 있으신가봐요?
        문정부의 탈원전 정책을 지금 당장 모든 원전을 쓰지 말라는거가 아니구요 더이상 새로 짓지 말고 사용기간이 지난 원전을 사용연장 하지 말라는겁니다.그래서 완전히 원전을 다 사용하지 않는데는 60년이 걸리고요. 그 사이에 친환경 발전으로 가자는 겁니다. 상식적이지 않나요? 친환경으로 가려면 아직 기술이 안되니까 천천히 늘겨 가자는거에요.
        https://www.hani.co.kr/arti/society/environment/1059516.html “영구정지 월성원전 핵연료저장소 누수 영상 논란” 이기사에 보시면 월성원전에도 오염수가 계속 누수가 된다고 합니다. 핵발전은 많은 사람들이 말하기를 가장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핵폐기물 처리는 포함을 안시켜서 그래요 얼마나 오래 폐기물을 처리 해야 되는지 얼마나드는지 몰라서 그런겁니다. 그러니 핵발전은 지금 당장 저렴하다고 막쓰고 폐기물은 우리 후손들이 알아서 처리 해야 되지요 신용카드 처럼 막쓰고 후손보고 갚으로 하는거와 갔습니다. 그래도 우리 나라 원전 기술이 좋아서그 쪽 산업을 다 죽일 수는 없으니 해외 수출을 추진 했던거구요.
        남과 북이 아직 전쟁이 안끝난거 알고 계시죠? 북한이 원전으로 미사일 쏘면 어떻하실건가요? 한국에서 원전이 짓기 가장 좋은 곳은 한강입니다. 태풍, 수나미 걱정없고 냉각수 쓰는데 담수화 할필요도 없지요 그런데 왜 사람들이 한강에 안지을까요?
        미국 주택 지붕에 태양열 보이시죠? 님은 기술이 발전해서 소형 원자로 가능하다면 집에 하나 들이 실건가요?
        올해 미국에 전기 가격이 한 30프로 정도 오른거 같은데 그것도 문재인 때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요새 조단위로 해쳐 먹으니 몇십억 몇백억은 별로 안커보이시나요? MB 때 4대강한다고 몇억짜리 예산 까지 다 삭감하고 영끌해서 20조 (밝혀진것만 20조이죠) 썼는데 결과는 뭐지요? 녹차 라떼에 포항 제철 물에 잠겼지요? 남의돈 이라고 막 생각하지면 안되지요

        • JHL 180.***.160.176

          “북한이 원전으로 미사일 쏘면 어떻하실건가요? ”
          니 질문보니, 한숨만 나온다. 이건 뭐 초등생도 아니고. 북한이 원전 미사일 쏠까봐, 남한에 있는 원전 다 폐기시켜, 그다음은? 요즘 대통령 출근해서 인터뷰하는 장면 생방송으로 하는데, 대통령 출근시간에 맞춰 북한미사일 대통령실에 떨어지면 어쩔래요? 라는 질문과 뭐가 다른가. 니 생각은 어떻게 될것 같니? 이 덜떨어진 놈아.
          한걸레 신문에서 월성 1호기 핵연료저장소 누수 의혹이 사실이라면, 그 자체만으로 월성 1호기 폐기가 당연한건데, 왜 뭣 때문에, 월성 1호기 조기 폐기를 위해서 경제성 평가서를 조작하였을까 라는 생각은 안해봤나?
          형아도 이민자 대변하는 미국 민주당 지지자로써 한마디 하는데, 제발 미국 진보가 뭘 추구하는지, 한국 좌파와 뭐가 다른지 공부좀 해라. 매일 개비씨, 한걸레, 뉴스공장, 뉴스타파, 서울의 소리등 좌파 방송하는 세끼들 전부다 그렇게해야 떡고물이라도 떨어지니까 선전선동 방송하는거다. 네가 이런다고 너한테 생기는거 하나도 없다. 제발 한국 좌파세끼들 선동에 넘어가지말고, 좌우 균형을 잡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너희 좌파들이 말한 “외교참사”란, 대통령이 사적인 자리에서 발언한 비속어가 아니라, 바로 이런게 진정한 외교참사란다.

          • ㅎㅎ 64.***.204.178

            이새끼는 뇌에 우동 사리 들었나… 원전에 미사일 쏘면 그게 핵미사일이야 너네가 그렇게 거품무는 핵미사일 이라고 러시아가 우쿠라이나 원전에 미사일 쏘는거 못봤냐? 그런 정신 가지고 멸공 할수 있겠어? 그리고 뭘 다 폐기 시킨다고 그러냐? 사용기 연장만 안하고 사용기간까지 쓴다 잖아. 뭘다 폐기해 뭐이련 똘아이가 다있지?
            그리고 한걸레 뉴스타파 이러면서 돌직구를 유투브를 가지고 오는넌 뭔데? 채널 에이 보면서 미국 민주당 지지자레.. 정신 병자냐? 그러니까 너같은애들이 선동 당하는거야.. 가서 할머니 쭈쭈 만지면서 TV 조선 보면서 멸치 하고 콩 더 먹고 와라

            • JHL 180.***.160.176

              이건 어디서 굴러 들어온 개뼉다구. 모질아 까더라도 문맥좀 파악하고 까라. 북한에서 남한원전에 미사일 쏘면, 그다음은 어떤 일 날것 같니? 지금 현재 월성1호기 폐쇄됐고, 조기폐쇄를 위해서 경제성 조작된것도 팩트다 이 또라이세끼야. 채널A에서 보도했으니 김정은이 문제인 빼놓고 우리끼리 얘기하자고 트럼프한테 보낸편지가 가짜뉴스란 뜻? 너 미국에 있는것 같은데, CNN에서 First Lady 업소녀라고 없는얘기 만들어내디? 내가 되멜다 대학시절 음대 학비 마련한다고 룸사롱 나온거 봤다면, 되멜다도 업소녀 되는거냐? 너같이 선동 잘당하는 세끼들때문에 오늘도 김어준이 잘 먹고 잘사는 거다 대깨세끼야. 너 아직 광우병 안걸렸냐? 한심한세끼…

            • ㅎㅎ 64.***.204.178

              완전 초딩이네. 원전에 미사일 쏘면 어떻게 되긴 내가 알려줘? 가능성이 0.1 프로라도 대비 해야 되는거야. 북한이 미국에 핵무기 쏘면 어떻게 될거 같아? 북한은 지도에서 없어진다고 그런데 왜그렇게 미국이 북한 핵무기 가지고 뭐라 하겠냐? 조금의 또라이 짓도 싫은거야. 너가 한걸레, 시사타파에서 선동당한거래매 그러면서 채널 A 동영상을 왜 가져와. 조기 폐쇠? 월성은 상용연한이 이미 지났고 어디서 조작했다고 선동 당해가지고 말이야.. 그렇게 따지면 김어준도 다 사실 이란 말이 잖아. 김어준이 업소녀라고 없는 얘기 만들어 내디? 하여튼.. 너같은애들이 있으니 욕먹는거야. 멸공이나 해라 한심한 새끼

            • JHL 180.***.160.176

              또라이세끼, 니 말대로 북한이 남한 원전에 미사일 쏘면, 북한은 지도에서 없어지는줄 알면서 미사일 쏘겠냐? 그렇게 따지면, 0.1% 확율때문에 용산 대통령실도 북한 미사일 맞을까봐 폐쇄? 이세끼, 지논리에 모순이 있는지는 전혀 모르는 저능아네. 얘야 여기는 초등생들이 오는 곳이 아니란다.

    • 에이 174.***.65.43

      진실이 저색힌 문재인 지지율이 70%가 진실이라고 주장하는 걸로 보아 극좌좀이고 뇌가 없는색히이므로 상대할 가치 없음.
      정리끝.

    • 에이 174.***.65.43

      부랄도 칼같은 정신병자 대깨문 중 하나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