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공증에 관한 궁금한점입니다.

  • #290750
    아줌마 4.***.27.246 2945

    오늘 w-7을 위한 공증을 받았읍니다.ups에서 받았읍니다.한가지 궁금한점은 저의 아들은 저의 동반 자녀로 여권이 따로 없고 제 여권에 같이 있읍니다 이런경우 아들의 여권 expire는 어떻게 증명하나요? 동반자녀페이지에는 이름 사진 생년월일밖에 없잖아요? 또 비자있는 페이지도 같이 공증해야 하는지요?아니면 앞쪽에 있는 페이지만 해도 되는지요? 감사합니다.

    • 머구리 68.***.255.199

      관련된 모든 페이지를 복사하시고 공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거래은행에서 무료로 공증서비스(노터리)를 제공하기도합니다.
      물론 UPS에서 무료로 하셨으면, 상관은 없고요.

      mergury@hanmir.com

    • 현진아빠 64.***.248.14

      안녕하세요.
      저도 여권 공증 받아야 하는데 아무 UPS 에서 해주나요?
      뭐라고 말하면서 공증 받나요? 그리고 비용이 무료 인가요?
      제 거래은행(한미은행)에선 공증 안해준다네요.
      감사합니다.

    • 피터 209.***.229.225

      직접 IRS 사무실에 가는 경우 그냥 여권 들고 가면 되지
      않나요? 지난 번에 한번 가니까 여권 들고 오면 된다고 하던데.
      물론 우편 접수 한다거나 하면 사본의 공증을 받아야 하겠지만…

    • 머구리 68.***.255.199

      직접 IRS 사무실에 가셔서 신청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공증 받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우편접수하시면, 틀린부분은 또다시 우편으로 날라오죠.
      시간이 좀 더 걸립니다. 오피스 가시면, 틀린 부분 즉석에서
      수정해서 접수해 주죠.

      mergury@hanm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