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이력서, 번역, 이제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 #1952931
    Top Essays 98.***.180.23 1583

    에세이, 이력서, 전문가에게 맡기면 다릅니다.

    Global Top MBA 출신 미국 교포들로 이루어진 Top Essays에서 이제 믿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에세이 컨설팅
    다년간 많은 지원자들의 MBA, Ivy League, MS/Ph.D School의 입학을 도와준 경험을 통해 어떤 에세이가 합격의 문을 여는지 알고 있습니다. 에세이 처음 개발 단계부터 최종 제출까지, 혹은 이미 작성된 에세이의 review를 통해 고 스펙 지원자들의 경쟁에서 이기는 에세이를 만드세요!

    이력서 제작
    Job seeker들의 이력서를 구성부터 표현까지 전반적인 수정 작업을 통해 취업으로 이끌어낸 Top Essays의 서비스로 Dream Job에 한 걸음 더 가까이 가십시오!

    프리미움 번역 서비스
    진학에 필요한 에세이만 전문적으로 번역해 왔습니다. 생생한 살아있는 문장으로 번역만으로 에세이를 업그레이드 시키십시오.

    – Top Essays 홈페이 바로 가기 – http://www.top-essays.com

    문의사항은 info@top-essays.com 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 홀푸드 63.***.108.161

      원글님의 사업에 지장을 주려는 악의는 없습니다.
      단지, 구직을 하는 엔지니어분들에게 조언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력서를 더 보완하거나 더 출중하게 만들어서, 서류심사 통과의 확률를 높이려면,
      본인 해당 분야의 잡사이트에 employer 로 회원 등록해서 다른 출중한 사람들의 이력서를 참고하세요.

      가장 낮은 서비스 등급으로 하더라도, 투자한 비용만큼 얻는 것이 많습니다.

      한국 엔지니어분들 이력서 제대로 못쓰시는 분들 많이 봐서 조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