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바인에 위치한 법무회계법인에서 열정적인 Admin / Business Development Specialist를 찾습니다.

  • #3530059
    JC&Company 99.***.167.250 1404

    JC&Company Law and Accounting

    Help Your Success in America!

    한국과 미국에 걸쳐 비즈니스와 투자를 하는 개인,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법률,회계,자산관리 서비스를 하는 회사입니다.
    서울 사무실과 더불어 얼바인 비즈니스 디스트릭트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고, Admin/Business Development를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지식이나 관련업무경험의 유무보다, Help Your Success in America가 본인이 추구하는 가치에 맞다고 생각하는 분, 새로운 기회에 대해 열린 자세를 가지고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합니다.

    <주요 업무내용>

    – 일반 Office Admin 업무 (우편 check 및 발송, 서류 스캔 및 송부)
    – 대고객관리 업무 (Call, E-mail)
    – 신규시장조사 및 마케팅관련 리서치
    – 회사대표 수행업무 (ex: 스케줄링관리)

    <기대되는 역량은>

    – 업무에 대해 열정적으로 접근하는 분
    – 새로운 기회에 대한 열린 자세를 가진 분
    – 이 일을 정말 하고 싶고, 왜 하고 싶은지에 대해 뜻이 분명한 분

    업무시간은 월~금 주 5일 근무입니다.

    아래로 이력서 보내주시면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hr@jclawcpa.com
    http://www.jclawcpa.com
    https://www.youtube.com/channel/UCU4AAbkc32kiyHfHbxqKZdw

    • ㅋㅋ 73.***.118.89

      ㅋㅋㅋ 열정적인 ㅋㅋㅋ
      열정페이준답니다

    • ㅎㅎ 76.***.171.80

      헥터님 그만두셧나? ㅎ

    • 구구 107.***.165.24

      회계사겸 변호사로 유튜버로 유명하신 분으로 엄청 잘나가시는 분이 직원뽑는것은 어째 좀 후지네요. 본인은 엄청 프로페셔널 한것 처럼 하시면서 직원 뽑는 광고보면 프로페셔널한 직원을 뽑는게 아니라 그냥 열정과 열심히 할 수 있으면 된다?

      프로면 프로답게 직원들도 프로를 뽑아서 프로로 대우해 주세요. 본인은 고객들에게 프로라고 하면서 실제 직원은 아마추어를 뽑는 느낌..

    • Hector 221.***.78.40

      저 헥터입니다. 지금 회사 서울법인에 들어와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위에 댓글님, 저 회사 잘다니고 있어요. 이제 곧 서울사무실 3년째네요. 작년에는 두달정도 미국사무실로 출장을 나갔다 왔습니다. 급여문제건 다른 이유에서건 자의 타의로 회사를 나간 분들은 물론 저 있는 동안에도 여럿 있었어요. 그런데 댓글처럼 열정페이 이런 식으로 짧게 돌던지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지금 저도 서울에서 직원채용과정에 참여하는데, 열정이라는 표현이 들어간건 회사분위기가 전통적인 법무법인이나 회계법인업무에 그치는게 아니라 새로운 일들도 많이 벌리다보니 그런 환경을 만드는데 주도적으로 참여할 사람이 같이하면 좋겠다는 뜻에서 넣기로 했던 겁니다. 당연히 프로페셔널한 사람들 찾아야죠. 회사를 나간 사람들 중에는 좋은 기회를 찾아서 박수받고 나간 사람들도 있고, 뽑고나서 보니 프로페셔널하지 못해서 못버틴 사람들도 있습니다.

    • Ford 73.***.105.95

      지식이나 관련업무경험의 유무보다, Help Your Success in America가 본인이 추구하는 가치에 맞다고 생각하는 분, 새로운 기회에 대해 열린 자세를 가지고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합니다.—>프로페셔널 펌에서 전혀 프로페셔널 하지 않은 아마추어를 뽑는 광고에요. 프로페셔널 펌이면 그에 맞게 관련지식을 갖고 경험이 있는 사람이 중요하지 그런건 중요하지 않고 그냥 회사 가치에 부합하는 사람을 뽑아 쓰겠다? 한마디로 고객을 우롱하는 곳 이네요.

    • Hector 221.***.78.40

      위에 공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저희가 이번에 채용하는 포지션은 회계나 법률이 아닌 Admin/Business Development을 뽑는 것 입니다. 따라서 고객분들께 제공하는 서비스 업무를 하는 것이 아닌, 내부적인 업무를 진행하실 분을 뽑는 것 입니다.

    • MIKO 124.***.198.181

      프로페셔널한 리더와 구성원을 서포트 해야하는 포지션이라면 충분히 적절한 조건들인데요. 몇개의 댓글이 날이 서 있는것 같아 안타까워서 지나가다가 한마디 남겨봅니다 youtube를 통해 미국에 사는 한인들 위해서 그 어느 누구보다 정확한 정보를 많이 전달하고자 애쓰시는것 같아서 많은 한인분들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는 직원분들 고용하셔서 더욱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