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기 오시는 모든분들,항상 유익한 정보,감사드리구요.
이런 일을 당했는데 방법이 없는지 ,아시는 분 안계신지요.
제가 지난 7월에 이 일때문에 글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사무실팩스로 오는 광고전단중 올랜도, 데이토나 비치 등 일인당 $ 99불
하는 여행팩키지를 크레딧카드로 샀는데요.($300불 )그때당시팩키지를 한달이나 늦게 받아 휴가를 갈수 없었거든요.그런데 처음 구입당시 한달이내 환불이 가능하다고했던 말과 달리 ,나중에 제가 14일이 지나도 팩키지가 오지않아
다시 전화했을때 그쪽에서는 처음 전화통화했던 사람은 그만뒀다.
그런데 그사람이 잘못말한거다 하면서 환불을 해줄수없다면서 딴소리를 하길래 이상하다 생각했죠.어째든 저는 휴가를 갈수없었고 저는 크레딧카드
회사에 dispute transaction 을 신청했습니다.신청한 얼마후 그 여행사에서 전화가 왔는데 너 은행에 dispute 신청했냐 고 묻길래 그렇다고 했더니
알았다면서 리펀을 해주겠다고 하더군요.그런데 기다려도 돈이 다시 안들어오길래,은행에 전화했더니 편지를 보내주면 거기에 dispute사유를 써서
다시 보내라 하더군요.며칠후 편지를받고 사유를 써서 보내고 전화하니
working day가 3개월걸린다고 기다리라하대요.
그래서 저는 미련하게도 그말을 믿고 기다렸죠…중간에 서너번 전화했더니
아직 진행중이라고 하길래 기다렸더니 아 글쎄 다시 사유서를 보내라네요
그래서 다시 있었던일을 다 써서 ,그리고 그쪽에서도 환불을 해주겠다는
말도 했는데,,,그후 연락이 오기를 “증거불충분으로 merchant 와 컨텍을
할수 없으니 니가 직접 연락해라”가 결론이었습니다.그리고 시간이 너무 지나서 안된다네요….3개월간 도대체 크레딧카드(bank of america) 회사는 무슨 일을 했다는것인지..정말 황당합니다.그런데 더 황당한것은 그 여행사에 다시 전화를 했더니 응답기가 돌아가기를 no more business 라네요.
그게 원래 1년간 언제든 갈수있는 팩키지였거든요.
혹시나 했는데…정말 사기당한것 같네요.크레딧회사까지 합쳐서….그리고 나서 다시 dispute 시켰는데,이번엔 그 회사가 문을 닫았으므로,그 팩키지를 쓰고 싶어도쓸수가 없으니,사기로dispute 시켰는데,은행은 또 3개월 걸린다했고 중간 중간 전화하니,기다리라고만하고,지난달에 다시전화하니 또 일어났던 일들을 보내달라해서 다 보냈는데….오늘 전화해보니,다시 원점이네요.돈을 받을수없다였습니다.은행사람들은 아무 일도 안한것같습니다.BOA 크레딧카드 회사만 그런건지,다른데도 그런건지…영어도 안되는데,누가 내일처럼 봐줄사람도 없고..
이런경우 정말 제돈은 찾을수가 없는걸까요?
두서없이 장황한글 용서 바라면서…지혜로운 여러분들의 답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