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제품을 ( 아이패드 ) 를 구입하고 사용한지 3달 되었습니다.
iphone , ipad , ipod , watch 중에 ipad 가 문제인데요
지니어스 바를 4번 방문2번은 스크린 백라이트 문제이슈를 발견햇었는데 , 공장에 한번 보냇다가 아무이상
없다는 메세지와함께 5일후 집으로 받았습니다.
사용한지 6시간도 안되어 같은 문제 발생으로 지니어스 바를 다시 갓엇는데
새것으로바꿔주고 싶지만 버라이즌 통해서 구입한 물건이기에 다시 공장으로 보내겟다 합니다.
또 5일을 기다리라 하는데 정말 짜증납니다.너무나 시간낭비에 , 스트레스에 .. customer support 채팅도 해보고 통화도 해보고
해결이 안되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이럴땐 상위기관이나 소비자보호센터나 기타 다른곳에 컴플레인할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