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제품( 아이패드) 불만사항

  • #3760202
    짜증나애플 71.***.247.153 681

    애플제품을 ( 아이패드 ) 를 구입하고 사용한지 3달 되었습니다.
    iphone , ipad , ipod , watch 중에 ipad 가 문제인데요
    지니어스 바를 4번 방문2번은 스크린 백라이트 문제이슈를 발견햇었는데 , 공장에 한번 보냇다가 아무이상
    없다는 메세지와함께 5일후 집으로 받았습니다.
    사용한지 6시간도 안되어 같은 문제 발생으로 지니어스 바를 다시 갓엇는데
    새것으로바꿔주고 싶지만 버라이즌 통해서 구입한 물건이기에 다시 공장으로 보내겟다 합니다.
    또 5일을 기다리라 하는데 정말 짜증납니다.

    너무나 시간낭비에 , 스트레스에 .. customer support 채팅도 해보고 통화도 해보고
    해결이 안되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이럴땐 상위기관이나 소비자보호센터나 기타 다른곳에 컴플레인할수 있나요 ?

    • rui 71.***.82.71

      백라이트 이슈가 정확히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그런 현상이 발생했을 때 폰으로 동영상을 찍어서 정확히 이런 문제라고 보여주면 그 쪽에서도 좀 더 확실히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이폰 경우에는 수리중에 다른 폰을 빌려주던데, 그런 객관적인 증거가 있으면 수리 기간중에 다른 장비를 빌려달라고 요청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직업병이재용 71.***.209.29

      애플에서 문제없다고하니까 like new 컨디션으로팔고 샘숭태블릿사요

    • ㅋㅋ 99.***.51.61

      중국산은 어쩔 수 없음..